필리핀 골프장
필리핀이란 단어만 들어도 골프가 생각난다는 분들이 계시죠!
3시간30분 정도의 짧은 비행시간을 자랑하는 필리핀은 한국의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해외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연중 온화한 기후와 쾌적한 환경 덕분에 관광과 골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완벽한 골프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뿐만이 아니죠. 참으로 많은 골프장이 필리핀 곳곳에 있어서 각자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골프장을 선택할 수 있는데 넓고 시원하게 뻗은 페어웨이, 높고 낮음이 선명한 해저드, 자연과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코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어 골퍼들에게는 천국과도 같다는 찬사를 받곤 합니다. 한국인 골퍼분들의 방문이 늘어나면서 한국인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장도 늘어나 편리한 골프 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타이거 우즈가 인정한 36홀 규모의 미모사CC를 비롯해 말라라얏, 썬밸리, FA코리아, 루이시타 등등 수준 높은 시설과 빼어난 코스 설계를 자랑하는 필리핀의 골프장에서 쾌적한 라운딩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따가이따이 미들랜드 GC
따가이따이 미들랜드GC는 필리핀을 대표하는 골프장으로 따가이따이 화산지대를 한눈에 내려다볼수 있는 고지대에 위치한 골프장입니다.
아얄라 그린필드 GC
아얄라 그린필드GC는 필리핀에서 최고의 명품 골프장으로 불리는곳중 하나이며 마닐라 남쪽에 깔람바라는 온천으로 유명한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선밸리 골프클럽
전설적인 골퍼 아놀드 파머가 설계한 골프장으로 훌륭한 골프코스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더 리베라 골프클럽
아사이 최고의 골프클럽중 하나이며 마닐라골프장 중에서 명문이라고 할수 있는 곳입니다.
미모사 CC
필리핀에서 가장 오랜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클락 앙헬레스 대표골프장으로 수많은 나무와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명문골프장 입니다.
코리아 CC
코리아 CC는 마닐라로 부터 2시간 거리에 위치한 앙헬레스의 클락(Clark)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총 27홀의 코스를 보유하고 있고 한국인이 운영하는 골프장이다.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필리핀골프장
인천에서 필리핀 수도 마닐라까지 비행시간은 약 4시간밖에 되지 않아서 언제든 떠나 여유롭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답니다. 마닐라공항이나 클락국제공항 모두 직항 항공편으로 방문이 가능합니다.